BitAlyzer BA Series
모델명 : BA1500, BA1600
최대 비트 속도 : 1.5 ~ 1.6Gb/s
채널 수 : 1채널
디지털 라디오, 위성 통신
BitAlyzer® 비트 에러율 테스터 BA

 

비트 에러의 원인을 찾는 데 필요한 분석입니다.

BitAlyzer 비트 에러율 테스터 BA 시리즈는 정밀한 전자/위성 통신 시스템 디자인을 확인, 특성화하고 디버깅, 테스트하는 디자이너가 직면하게 되는 신호 무결성 및 BER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BitAlyzer BA 시리즈는 신호 발생/분석 분야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고 작동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탁월한 디버깅 도구를 제공하여 일상적인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포괄적인 물리 계층 테스트 도구 제품군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최대한 많은 정보에 손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BitAlyzer® 비트 에러율 테스터 BA 시리즈의 모델: 
모델 설명 최대 비트 속도 
BA1500 패턴 발생기 및 오류 분석기 1.5Gb/s
BA1600 패턴 발생기 및 오류 분석기 1.6Gb/s 
개요
기능 장점

패턴 발생 및 오류 분석 기능,

최대 1.6Gb/s의 고속 BER 측정

한 장비에 발생 및 분석 분석 기능이 결합되어 있어 오늘날의 전자/통신 시스템에 대한 리시버 BER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pass/fail 마스크가 포함된 통합

BER 상관 아이 다이어그램 분석

신속하게 BER 성능 제한을 파악하고, 결정적 오류와 무작위 오류를 평가하며, 자세한 패턴 의존형 오류 분석과 오류 버스트 분석, 오류 없는 간격 분석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최고 1.6GB/sec의 PRBS 신호에서 오류 위치 및 BER 윤곽 분석 BER 측면에서 신호 무결성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류 위치에서 자세한 BER 패턴 감도를 파악하여 결정적인 BER 오류와 무작위 BER 오류를 더 빠르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ANSI 지터 측정(RJ, DJ 및 TJ) 삼각 측량을 사용하여 긴 패턴의 PRBS31 지터를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지터 분석을 그래픽으로 표시하여 더욱 자세하면서도 이해하기 쉬운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자동 마스크 생성을 사용한

BER 윤곽 분석

BER의 함수로 아이 다이어그램 오프닝을 측정하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