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A500 Series 스펙트럼 분석기
모델명 : RSA503A/707A
주파수 범위 : 9kHz ~ 3GHz/7.5GHz
배터리 또는 전원 라인으로 동작
40MHz acquisition bandwidth
Trackin generator for gain/loss, antenna and cable measurements (Option)
 
rsa-overview-screenshots.jpg

독점 DPX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RSA시리즈의 강력한 실시간 아키텍처에서 나타나는 좀 더 복잡하고 찾아내기 어려운 문제를 알아보십시오. 고급 DPX 기술을 사용하면 기존 스펙트럼 분석기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RF 특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이해하기 용이한 쉬운 측정 방식

RSA500은 텍트로닉스의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 전 제품 라인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소프트웨어인 SignalVu Essentials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됩니다. 저장하거나 사용자 정의를 하거나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측정 및 분석 기능에 제한 없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5개가 넘는 패키지로 일반적인 무선 표준, 스펙트럼 관리, 펄스 측정 등이 가능합니다.  
 
Tek-rsa507a_04a-504px.png

 

 
WW_Series-507_Tab.jpg

손상 없는 뛰어난 성능

RSA500은 시중에 나와 있는 종래의 중간급 스펙트럼 분석기에 필적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까다로운 상황에서도 성능저하가 없습니다. 

 

 현장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

RF 구성 요소 테스트를 위한 내장 추적 발생기와 신호 위치 추적 및 매핑을 위한 GPS를 사용하여 RSA500은 현장 테스트 작없을 훨씬 더 용이하게 해줍니다. 이 제품은 다른 스펙트럼 분석기와 비교할 때 4배 더 빠른 스캔 기능을 통해 빠른 채널 식별을 가능하게 합니다. 
 
rsa-overview-second.jpg

 


모델

 모델  주파수 범위  실시간 대역폭  100% POI의 최소 이벤트 기간  SFDR(표준)
 RSA503A  9kHz ~ 3.0GHz   40MHz   100㎲  70dBc
 RSA507A  9kHz ~ 7.5GHz   40MHz  100㎲  70dBc 
 

Application


 
SpectrumMgtInterfHunt_Tek.jpg

 스펙트럼 모니터링 및 간섭 찾기

모바일 통신으로 마이그레이션(migration)하면 복잡하고 혼합한 신호 환경에서 더 많은 스펙트럼 용량을 확보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 발생합니다. Tek의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는 간섭 소스를 빠르게 검색하고 검사하는데 도움을 주므로 원치 않는 활공을 찾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펙트럼을 전반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RSA306B, RSA500 또는 RSA600을 사용하여 신호 무결성을 유지하고 컴플라이언스 표준을 준수합니다.

주요 특정
  • RSA500 스펙트럼 분석기의 독점 DPX 기술은 견고한 휴대형 폼팩터 및 사용하기 편리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 패키지된 정확한 실시간 측정 기능을 보장합니다.
  • RSA500 스펙트럼 분석기는 40MHz 대역폭 범위에서 최대 7.5GHz까지 측정 가능합니다. 

 

 레이더 및 전자전

기술이 발전하면서 탐지, 방지 , 전자전 문제 해결 및 적절한 보호 대책을 위해 관심 있는 신호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광대역 레이더 구현부터 감시, 밴드 지우기까지 오늘날의 무선 장치 디자이너는 보다 높은 수준의 보안 경각심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RadarEW_Tek.jpg

 

 
Fig_04_precom_testing.jpg

 EMI/EMC 사전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로 실험실에서 사전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수행함으로써 비용과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료 SignalVu-PC 버전으로 피크 탐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쿼지 피크(quasi-peak) 및 평균 탐지(average detection)로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Software

 
rsa-overview-screenshots.jpg

 벤치탑 및 현장 기능을 RSA500A로 가져올 수 있는 SignalVu-PC 소프트 웨어

RSA500A는 텍트로닉스 성능 신호 분석기의 기반이 되는 강력한 프로그램인 SignalVu-PC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스펙트럼 분석기 획득을 제어하고 측정 표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기본 버전은 제품과 함께 무료로 제공되며,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소프트웨어를 구성하는 옵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무료 기본 버전에 17가지 신호 분석 및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 측정 포함
  • WLAN 테스트, P25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펄스 분석, 변조 분석 등을 비롯한 15가지 이상의 고급 측정을 위한 유료 추가 기능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