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A600 Series 스펙트럼 분석기
모델명 : RSA603A/607A
주파수 범위 : 9kHz ~ 3GHz/7.5GHz
40MHz acquisition bandwidth
Tracking generator for gain/loss, antenna and cable measurements (Option)
 
rsa-overview-screenshots.jpg

독점 DPX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RSA시리즈의 강력한 실시간 아키텍처에서 나타나는 좀 더 복잡하고 찾아내기 어려운 문제를 알아보십시오. 고급 DPX 기술을 사용하면 기존 스펙트럼 분석기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RF 특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이해하기 용이하며 쉬운 측정 방식

RSA600은 텍트로닉스의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 전 제품 라인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소프트웨어인 SignalVu Essentials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됩니다. 저장하거나 사용자 정의를 하거나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측정 및 분석 기능에 제한 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5r개가 넘는 패키지로 일반적인 무선 표준, 스펙트럼 관리, 펄스 측정 등이 가능합니다. 
 
rsa600-with-laptop.png


 
Tek-rsa607a_02a_h_measure.jpg

 가장 적합한 크기 뛰어난 유연성

RSA600은 벤치 또는 실험실에 적합한 크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랩톱이나 태블릿에서 활용할 수 있으므로 뛰어난 유연성과 편리함이 보장됩니다. 원하는 디스플레이 및 연결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rsa-overview-third.jpg

 IoT 장치 통합을 위한 강력한 도구

RSA600은 WLAN, Bluetooth, LTE 등에 대한 변조 분석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직관적인 디자인 특성화, 문제 해결 및 인증을 구현했습니다. 내부 추적 발생기를 사용하여 RF 구성 요소 및 시스템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델


 모델  주파수 범위  실시간 대역폭  100%POI의 최소 이벤트 기간  SFDR(표준)
RSA603A   9kHz ~ 3.0GHz  40MHz  100㎲  70dBc
RSA607A   9kHz ~ 7.5GHz  40MHz  100㎲  70dBc

 


Application


 
SpectrumMgtInterfHunt_Tek.jpg

 스펙트럼 모니터링 및 간섭 찾기

모바일 통신으로 마이그레이션(migration)하면 복잡하고 혼합한 신호 환경에서 더 많은 스펙트럼 용량을 확보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 발생합니다. Tek의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는 간섭 소스를 빠르게 검색하고 검사하는데 도움을 주므로 원치 않는 활동을 찾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펙트럼을 전반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RSA306B, RSA500 또는 RSA600을 사용하여 신호 무결성을 유지하고 컴플라이언스 표준을 준수합니다. 

주요 특징
  • RSA600 스펙트럼 분석기의 독점 DPX 기술은 견고한 휴대형 폼팩터(form factor) 및 사용하기 편리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 패키지된 정확한 실시간 측정 기능을 보장합니다.
  • RSA600 스펙트럼 분석기는 40MHz 대역폭 범위에서 최대 7.5GHz까지 측정 가능합니다.


 EMI/EMC 사전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로 실험실에서 사전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수행함으로써 비용과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료 SignalVu-PC 버전으로 피크 탐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쿼지 피크(quasi-peak) 및 평균 탐지(average detection)로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Fig_04_precom_testing.jpg

 

 
WW_Series-600-Manufacturing_Tab_0.png

 더 나은 테스트 유연성으로 제조 비용 및 테스트 시간 절감

USB RSA는 테스트 비용을 조절하면서 더 나은 처리량 및 제품 품질을 원하는 제조업체에 적합합니다. RSA306B, 500 및 600 장치는 SignalVu-PC 소프트웨어의 주요 IoT(사물 인터넷) 표준을 지원하고, 완전한 드라이버 및 코드 예제를 제공하고, WiFi 및 새로운 5.0 같은 IoT 기술에 대한 테스트 지원을 포함합니다.

 

 수강생의 학습 극대화

전기능을 갖춘 저렴한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를 사용하여 수강생들은 실험 결과를 캡처하고, 분석을 수행하고, 노트북에서 실험실 보고서를 생성하여 시간을 절감하고 학습 기회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휴대가 가능한 소형이므로 실험실 밖의 환경에서도 실험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Tek-rsa306-app_142.jpg

 


Software


 
rsa-overview-screenshots.jpg

 벤치탑 및 현장 기능을 RSA600으로 가져올 수 있는 SignalVu-PC 소프트웨어

RSA600은 텍트로닉스 성능 신호 분석기의 기반이 되는 강력한 프로그램인 SignalVu-PC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스펙트럼 분석기 획득을 제어하고 측정 표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기본 버전은 제품과 함께 무료로 제공되며,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소프트웨어를 구성하는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무료 기본 버전에 17가지 신호 분석 및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 측정 포함
  • WLAN 테스트, P25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펄스 분석, 변조 분석 등을 비롯한 15가지 이상의 고급 측정을 위한 유료 추가 기능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