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90 임의 파형 발생기
모델명 : 3390
출력채널 수 : 1Ch.
출력 주파수 : 1uHz ~ 50MHz
레코드 길이 : 256k Point
샘플 속도 : 125MS/s
다기능 파형 만들기

모델 3390 임의 파형/함수 발생기는 표준 파형 및 사용자 정의 파형 발생 기능의 완전한 모음을 제공합니다. 내부 임의 파형 발생기는 14비트 분해능과 125MSa/s의 샘플링 속도를 사용하여 모든 유형의 파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파형은 최대 256,000개의 포인트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최대 4개의 사용자 정의 파형을 온보드 비휘발성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전면 패널에서 표준 파형을 출력하거나, KiWAVE 신호 발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파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징 장점 
 포함된 내장 함수 발생기 기능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사인파, 구형파, 삼각파,  노이즈, DC, 램프 및 펄스파 발생  버튼 하나만 누르면 표준 출력 파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속(5ns) 상승/하강 시간  보다 정밀하고 에지가 선명한 펄스 및 구형파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조정 가능한 노이즈 진폭 및 오프셋  피시험 장치에 삽입되는 노이즈의 양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내장 AM, FM, PM, FSK, PWM 변조 또는 외부 변조 소스 사용  광범위한 신호 전송 형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16비트 디지털 패턴 발생  클럭 및 데이터 라인을 테스트하고, 디지털 제어 신호를 시뮬레이션하고, 테스트 프로토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내장 10MHz 외부 타임 베이스   여러 모델 3390을 함께 연결하고 모든 모양의 여러 신호를 동기화하여 동일 소스에서 여러 장비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스윕 및 버스트 모드  폭넓은 주파수를 쉽게 테스트하고 수신 회로 응답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iWAVE 파형 만들기 소프트웨어  파형을 정의/관리하고, 파형에 필터를 적용하고, PC에서 파형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LAN, USB 및 GPIB 인터페이스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390_FRNT-6in.jpg

new3390Rear_2.jpg